연간보수 계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명진과학 작성일18-08-22 20:59 조회1,407회 댓글0건본문
연간보수 계약이란?
Dionex사 제품의 보다 원활한 사용을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명진과학에서는 기기의 효율적인 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하여 연간 보수계약을 체결하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 제도는 무상 보증기간이 종료된 기기를 대상으로 고장 수리에 대하여 전반적으로 책임지고 신속한 조치로 기기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전반적인 기기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목표
오랫동안 다이오넥스사 제품을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전문 엔지니어의 정기적인 기기 점검을 통해 기기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기기 이상 유무를 조기에 발견 조치함은 물론, 기기 이상시 우선 서비스로 기기의 효용성을 보장함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대상 고객
무상보증기간이 종료된 경우
기기 사용자가 자주 교체되는 경우
시료의 종류가 다양하여 기기 사용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공동기기실과 같이 여러 명이 기기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고장이 잦아 수리 요청이 많은 경우
24시간 연속적으로 기기를 가동해야 하는 경우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기기 관리를 원하는 경우
제공되는 것들
정기적인 점검 방문을 통한 사전 예방 서비스
서비스 요청 시, 우선적으로 신속히 방문하여 조치
담당자 교체 시, 추가 교육비용 청구없이 교육 제공
사용자가 얻는 이점
기기의 유지비용 절감
기기의 정확한 성능 유지
기기수리에 따른 가동정지 시간의 최소화
기기의 수명 연장
신속한 고객 지원
기기에 대한 신뢰성 향상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실험실 운영 가능
서비스 내용
서비스 비용은 구매하신 기기의 구성 및 사용 년수에 따라 일정 비율이 적용됩니다. 상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유지 보수계약 갱신 안내
유지보수계약은 1년 단위로 계약합니다. 계약 2년째부터는 특별한 변동사항이 없는 한 계약이 자동으로 갱신이 되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연간 보수계약에 관심있는 고객께서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연간 보수계약을 맺을 경우 여러 가지 혜택이 부여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전화번호나 E-mail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박상수 사장
전화: 02-2636-1562-3
e-mail: myungjin3@kornet.net